STARFALL

저희는 개발하기 전에 우리는 많은 난관에 부딪치게 되었습니다.
크게는 시간적인 여유와, 개발 코스트의 타협점을 찾는게 주된 이슈였습니다.
플레이어가 일정 구간에서 반복적으로 플레이하고 도전하는 게임 방향성과 플레이 타임을 고려하는 게임 설계를 고민하다가 프리시전 플랫포머를 알게 되었고 우리팀의 장점인 리듬적인 요소를 해당 장르와 결합해 많은 시행착오 후 현재의 <StarFall>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게임 스크린샷

AWARD

Fornew 팀원 소개

포뉴는 For와 New의 합성어입니다, 해당 의미를 직역하자면 '새로운 것을 위해'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뉴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저희팀은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개발합니다

권혁찬
2D Pixel Artist / UI & UX Designer
refra2n@naver.com
김동규
Programmer
kyu999666@gmail.com
김종형
TA / VFX Artist
artsky2080@gmail.com
윤민영
TA, VFX Artist / UI&UX Designer
yun_my249@naver.com
이호재
PD, Contents/System Design
siraengplayer@naver.com
최다예
2D Concept Artist(Character, Background)
cdysr0@naver.com
최수진
2D Pixel/Animation Artist
soojindh@naver.com
최유락
PM, Contents/Level Design
gamzange2@naver.com
최윤미
AD, 2D Concept Artist(Background)
jujujsla@naver.com

StarFall을 플레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많은 부분을 개선하고 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Fornew

개발팀과 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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